시드니 한국인Elizabeth Wang 이민 변호사 조심하세요

위치: North Strathfield, Burwood

주소: Level 2, 5 George Street, North Strathfield

 

Elizabeth Wang (본명: 진소영) 이민 변호사의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글 올립니다. 주위에도 사기 당하신 분이 한 둘이 아니고 앞으로 한국 유학생 분들이나 교민 분들이 이런 사람한테 사기 당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lizabeth Wang은 다른 법무사나 변호사보다 더 많은 요금을 받고 나중에는 돈이 더 든다고 추가요금을 내라고 합니다. 거기에 일도 관리도 아예 안하고 이 사람은 돈만 먹으면 땡인 겁니다. 분명히 고객들은 돈을 주고 맡겼는데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말도 안 해주고 심지어 자기 고개들한테 응 네가 그 모양이니까 안 나와~ 너 왜 이렇게 무식하니~ 짜증나니까 나한테 그만 연락해~ 내 말 안 들으면 너 비자 안 나오게 이민성에 고발한다~ 이런 식입니다.

Elizabeth Wang은 이름만 Elizabeth이지 영어를 거의 못합니다. 이민에 대한 지식은 진짜 일반 초등학생보다도 못합니다. 이 사람은 변호사 타이틀만 있지 2년 경력을 못 채워서 오픈 라이센스가 없고 계속 다른 변호사한테 사인 받으러 다닙니다. 학력은 본인이 ANU, USYD 법대랑 석사 나왔다고 명함에 써서 돌아다니는데 알고보면 ANU랑 USYD는 학위가 없는 6개월짜리 수료증만 있고 시골 뉴잉글랜드 방송통신 대학 온라인으로 학교 가지도 않고 졸업했어요. 학력위조를 입에 달고 살아요.

계속 어마어마한 돈만 요구하고 고객 돈 탈탈 털고 비자는 캔슬나고… 추가비용만 여러 번 달라고 합니다. 이제 소문나서 이민 일은 많이 하지 않고 회계랑 융자브로커 한다고하니 조심하세요. 이름도 여러게, 전화번호도 여러게 가지고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