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컴옆 버랄라에 위치한 데이케어 RITZY DAY CARE (리찌 데이케어)를 소개합니다.

서비스지역: 리드컴, 버랄라, 레전트파크, 스트라스필드. 홈부시, 뉴잉턴, 실버워터, 뱅스타운, 그린에이커, 어밍턴 등등

만 2세 ~ 5세 (월-금: 8am - 6pm, 시간 네고가능)

유아교육 자격증, 영어교사 (테솔) 자격증, 방과후 교사 자격증소지. 대학전공: 뉴질랜드에서 영어, 영문학, 언어학

독립된 하우스에서 4개의 클라스룸 사용하며 오로지 데이케어용 사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넓고 깨끗하고 조용하며 안전한 잔디 뒷마당과 그늘이 있는 베란다도 있습니다. 호주의 EYLF와 한국의 누리교육 커리큘럼을 도입하여 전인교육을 제공합니다. IQ, EQ, 오감향상교육에 집중하며 어린이 각자에게 맞는 맞춤형교육을 합니다.

한국과 뉴질랜드, 호주에서 다년간 유아교육과 선데이스쿨, 초중고생 영어지도, 고등학교 카운슬링 (뉴질랜드 Northcote College)등 다양한 경험과 에듀케이터 본인의 자녀를 의사와 변호사로 길러 낸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귀댁의 자녀를 밝은 미래로 이끌어 줄 무한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식사2번, 간식 2번, 어머니께서 매일 장을 보아서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십니다. (호주 정부 어린이 건강식생활 지침을 따릅니다. www.eatforhealth.gov.au)

한국어와 영어로 원아교육가능합니다.

전화문의: 0401 615 012로 소중한 여러분 자녀의 밝은 미래를 예약하세요.
이메일: ritzydaycare@gmail.com
ABN: 2328534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