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최근 아파트 가격을 좌우하는 요소로 커뮤니티 시설이 급부상 중 이다. 아파트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취미 및 문화 활동까지 아우르는 공간이라는 수요자들의 인식이 퍼지면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및 서비스들이 도입되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이 주변 단지보다 특화된 경우 주거 선호도도 높고 프리미엄도 높아져 커뮤니티 시설은 이제 입지, 브랜드 등과 함께 아파트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어버렸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최근 커뮤니티 시설은 헬스클럽이나 테마정원, 북카페 정도를 설치하던 수준에서 벗어나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쉼터와 운동시설, 조식서비스, 영어어린이집 등 커뮤니티의 질과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다.

그 중심에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가 있어 주목 받고 있으며, 조식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인기 급상승 중이다.

‘용인행정타운 센텀스카이’는 용인의 새로운 중심이 될 용인행정타운 역삼지구내에 위치하고, 지하4층 지상46층의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용인시 최초로 사물인터넷(loT)를 도입하여 지능형 스마트홈네트워크를 구현하고 전세대 LED 조명을 적용하여 관리비를 절감 하였으며, 입주민들을 위한 주민 커뮤니티 시설 또한 풍성하게 도입하였다.

홈페이지 참고 http://skypremium.creatorlink.net